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XENUSPC Continues
1등 PC방을 위해 제너스 피씨는 계속됩니다
언론보도
커뮤니티 언론보도
제너스피씨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 점주 “경험없는 초보였지만 본사 도움으로 무리없이 창업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45회 작성일 20-01-14 11:49

본문

60244978fc6fb15879fb4e6984f70de9_1578970189_5272.png

최근 PC방 창업 시장의 경우 대다수의 1030남성 고객을 타겟으로 주를 이뤘지만 전 세계 게임시장이 커지며 BJ, 유튜버, 프로게이머의 유입으로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까지 게임에 대한 관심도 함께 커지고 있다.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는 전국 지역 매장 가맹 오픈을 통해 기존 남성들이 이용하는 PC방이 아니라 데이트 코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쾌적한 환경 등을 앞세워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


이에 제너스PC는 고객의 트랜드를 맞춰 담아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 제너스PC 매장 점주는 “와이프와 함께 먼저 식당 카페를 알아봤었어요. 그러다 요즘 유튜브나 아프리카TV를 보니 게임시장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그래서 PC방 창업을 결심했어요.”라고 전했다.

또한 “처음에는 PC방 창업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하려니까 많이 막막했어요. 그래서 프랜차이즈를 선택하게 됐는데, 제가 잘 모르거나 놓치는 것들을 본사에서 알려주거나 처리해 주니까 저는 매장관리, 단골 관리만 잘 하면 되겠더라구요. 지금은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라고 전했다.

제너스PC는 PC방 매출이 PC방 이용요금 뿐만 아니라 자체 운영하는 먹거리 브랜드 ‘젠쿡’을 함께 도입한다. 제너스PC의 젠쿡은 본사 직영외식브랜드 전문 셰프가 자체 개발한 레시피로 PC방 부가 수익 창출뿐만 아니라 피시방을 이용하는 고객의 입맛까지 맞춰 점주와 고객의 만족도를 함께 잡았다. 또한 제너스PC 점주는 오픈 전 본사의 젠쿡 전용 교육장에서 점주가 실제 판매하게 될 먹거리 레시피 교육을 함께 제공받아 경험이 없는 초보점주라도 무리 없이 운영이 가능하다는 게 본사 관계자의 말이다.

기존의 PC방과는 다르게 단순히 게임만 하는 곳이 아닌 컴퓨터를 이용한 영화, 웹서핑, 유튜브, 게임 등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힌 제너스PC 점주는 앞으로 제너스PC 본사에서 저희 매장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 전했다.

이렇듯 제너스PC 본사는 기존 오픈 매장에 PC방 수익 안정화를 위한 파격적인 혜택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추가적으로 예비창업주를 위한 PC방 창업 대출을 1금융권 1억원까지 대출을 지원하고 선착순으로 RTX2080의 고사양의 컴퓨터로 업그레이드를 지원, 1,200만원 상당의 가맹비, 물류보증금, 교육비를 100%면제, 제너스 키친존 주방 시공 제공 등의 ‘창업만족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2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및 한국 소비자 만족 1위 수상을 한 프리미엄 PC방 제너스PC는 ‘고객이 한번 더 가고 싶은 피시방창업 브랜드, 창업자의 만족도가 싶은 PC방 인테리어를 구현하자’를 모티브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전문가로 구성된 디자인 연구소, 시스템 사업팀, 가맹관리팀, 외식사업팀, 마케팅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PC방 창업 비용 상담부터 매장 오픈까지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제시하고 예비창업주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피시방 창업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너스PC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식회사 도담에프앤비 | 대표자 : 백진협 | 사업자등록번호 516-86-01037 | TEL : 1544-6591
E-mail: dodamfnb@dodamfnb.com |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 112-1 후니드빌딩 6F
Copyright © 도담에프엔비 All rights reserved.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www/xenuspc_com/www_root/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