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XENUSPC Continues
1등 PC방을 위해 제너스 피씨는 계속됩니다
언론보도
커뮤니티 언론보도
제너스피씨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치열한 PC방창업, PC방과 코인노래방이 결합된 피코방 주목받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442회 작성일 19-12-24 16:52

본문

76aa406edea1e08679b0e77f95e3e34e_1577173939_2271.png
PC방 창업 시장은 20년 넘게 창업시장에서 주목받는 업종이었다. 그동안 PC방을 대체할만한 다양한 창업 아이템들이 나왔으나 PC방만큼 창업시장의 열기가 오래가지는 않았다. 조사에 따르면 학생들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가장 선호하는 곳은 ‘PC방ㆍ카페ㆍ노래방’으로 확인됐다. 특히 PC방과 코인노래방의 경우 1020세대의 필수 놀거리라 불리는 만큼 PC방과 코인노래방의 고객층은 두텁다. 불황에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합리적인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젊은 고객이 늘어나고 있어 '혼겜' '혼코노'가 주류 키워드로 거론되고 있다.

최근 들어 PC방 창업 시장의 열기로 인해 과열 경쟁이 심각하다고 조사됐다. PC방 회원의 유입을 증가 시키기 위해 PC 시간 서비스 또는 가격 인하 정책으로 인해 많은 가맹 점주들은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반면 PC방 창업 브랜드 제너스PC는 주변 PC방 경쟁과 고객의 Needs를 받아들여 추가적으로 새로운 브랜드 제너스 피코방을 오픈했다. 피코방은 피시방과 코인노래방을 합친 합성어로 코인노래방의 장점인 무인화 운영과 단점인 부가수익을 기존 PC방과 합쳐 장점을 더 부각시키고 단점을 보완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너스 피코방를 오픈을 준비중인 예비 점주는 “PC방을 5년간 운영했었다. 피코방을 보고 지역에서 필요한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매장의 규모는 크지 않지만 수익률이 좋을것으로 기대돼 창업을 결정했다. 특히 코인노래방에서 먹거리 판매가 가능한점도 큰 메리트가 있다고 판단했다."라고 밝혔다.  

제너스PC 관계자는 “제너스 피코방은 PC방 창업과 코인노래방 창업을 한번에 운영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라며,  “제너스피코는 PC방 수익, 코인노래방 수익을 함께 가져가며 두 가지 아이템으로 유입되는 손님께 먹거리까지 판매가 가능한 모델이다. 현재 PC방 창업을 알아보러 왔다가 피코방을 보고 많은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피코방 창업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제너스PC는 예비창업주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창업만족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제너스PC는 본사에서 진행하는 창업 만족 프로모션은 약 20여가지의 혜택을 제공하고 예비창업주가 창업준비부터 매장 오픈까지 실질적으로 필요한 사항들을 한번에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PC방 창업 시 큰 고민이 필요한 컴퓨터 사양에 대해서는 그래픽카드 1대당 100만원이 넘는 G-Force RTX 2080SUPER을 무상 업그레이드를 선착순 제공한다.

아울러 본사에서는 1,200만원 상당의 가맹비, 물류보증금, 교육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예비창업주의 PC방 창업 비용을 줄이고자 제너스PC는 흡연부스 무상 시공, 복합기 무상 지원 등의 각종 혜택을 함께 지원하고, 창업 후 창업주의 부가 수익 창출을 위한 먹거리(제너스 키친존)주방을 기본 시공하고 있다. 

제너스PC 관계자는 “완전 만족 프로모션의 혜택으로 창업주가 부담을 덜 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예비창업주와 제너스PC를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까지 함께 잡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PC방 제너스PC는 '고객이 한번 더 가고 싶은 피시방창업 브랜드, 창업자의 만족도가 높은 PC방 인테리어를 구현하자’를 모티브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전문가로 구성된 디자인연구소, 시스템사업팀, 가맹관리팀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피시방 창업 비용 상담부터 매장 오픈까지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제시해 예비 피씨방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창업만족 프로모션과 그밖에 제너스 PC방 창업 문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너스 PC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상호명 : 주식회사 도담에프앤비 | 대표자 : 백진협 | 사업자등록번호 516-86-01037 | TEL : 1544-6591
E-mail: dodamfnb@dodamfnb.com |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 112-1 후니드빌딩 6F
Copyright © 도담에프엔비 All rights reserved.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www/xenuspc_com/www_root/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